우기완자STORY

쿠팡친구(쿠팡맨) 교육 1일차 후기 본문

This is coupang

쿠팡친구(쿠팡맨) 교육 1일차 후기

우기완자 2021. 5. 25. 21:36
반응형

요즘 다시 쿠팡맨입사가 핫해져서 시간은 흘러갔지만 제 교육 1일차 후기 재작성해봅니다 ㅎㅎ.

 

 

1주일전 사이트를 통해 지원후 본사에서 카톡으로 입사예정일 안내톡을 보내준다!!

보통 지원후 1~3일안으로 안내가 되는 느낌이랄까.. 

 

내가 입사한 캠프는 오전 09:00시까지 캠프로 출근후 입사자들끼리 모아서 교육을 진행하였다.

1일차라 그런지 아침부터 간단한 안내후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고온다!!(비용은 회사가부담)

 

10시쯤에 출발해서 넉넉히 식사후 14:00까지 복귀라 시간도 널널하고 집에도 잠깐 다녀왔다 ㅋㅋ..

2시 복귀후에 6시까지 동영상교육을 시작하는데 안전교육 사고사례등등 여러가지 동영상 시청후

4시 30분부터는 전국캠프 입사자들을 모아서 화상교육을 시작하는데 화상교육은 나름 재미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퀴즈도 내고 진행하시는분도 지루하지않게 유머있게 진행하셔서 시간빨리간느낌!

6시전에 교육마무리후에 질문타임 가지고 오늘은 퇴근!

 

2일차는 10시 50분까지 오라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1일차때 근무복 지급받아서 이제정말 쿠팡맨이된건가??

2일차 부터는 오전에 간단한 영상시청후에 오후부터 운전실습이 있다고 하신다.

 

나는 몸으로 하고 땀흘리며 하는일이 좋아서 지원하게되었는데.. 힘든생각보다는 마음이 더 설레는..

 

대체적으로 캠프내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유쾌하시다. 그럼 2일차때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