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완자STORY

포켓몬고 드디어 우리집도 체육관이 생겼다!! 본문

포켓몬고 지식방

포켓몬고 드디어 우리집도 체육관이 생겼다!!

우기완자 2021. 8. 28. 0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ㅋㅋ

 

드디어 우리집도 그토록 바라던 체육관이 생겼습니다 ㅠㅠ..

 

항상 포켓스톱만 3개였는데.. 그래서 가끔 와이프랑 차타고 만만한 레이드장소 가서 잡고했거든요 ㅋㅋ

 

다행이다..

짜잔..

하핫 이제 여기서 레이드 할려고합니다 ㅋㅋ

 

다행이 전빨강팀인데 저희아파트에 빨간팀분들이 많이계시나봐여.. 항상빨간색.. 좋다!!

 

그리고 궁금한게 체육관생기는 기준이 궁금하네요..누가 신청해야하나..??

 

 

이건 제가 로켓단용 주력 치킨너겟 공속이 아주빨라 좋습니다.

이제는 배치용으로 사용하네요 ㅎㅎ 망나뇽짱!!

마지막으로 사탕모으고있는 고래님 언제 400개 ㅠㅠ 

 

앞으로 더 간식주고 놀아줘야할듯.. 그럼 오늘도 안전한 포켓몬하십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