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완자STORY

육아일기#1 / 지유공주님 성장일기 본문

지유육아일기

육아일기#1 / 지유공주님 성장일기

우기완자 2021. 9. 1. 11:25
반응형

 

9월 1일 (수)

-

2021.06.24 AM 05:24 탄생

안녕하세요 !! 육아일기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저희 지유 소개도 해드리고 육아 it템들도 소개도해드릴겸 많은 소통부탁드립니다.

아직 저는 육아초보아빠라 배울점이 많아요 ㅠ_ㅠ

고럼 시작합니다

 

처음부터 주먹을 드시고계시는 우리 지유ㅋㅋ

옆에는 저희 지유보디가드 치와와 송이입니다.

저희지유 하루에 먹는 주먹 3개정도 .. 지금은 어느정도 쪽쪽이 잘 물더라구요

50일 전에는 쪽쪽이 물려도 10초도 안지나서 바로 뱉어버렸는데.. 지금은 쪽쪽이 덕을

보는중입니다. 헷 그래도 쭉 물고있는건 아니라 아쉽 ㅠㅠ.. 잘 물었으면 좋겟는데

천천히 해야겠어요

아직은 쪽쪽이 보다 주먹을 더 좋아하는중

 

지유가 좋아하는 역방쿠에서 잠들기.. 그것도 회장님 자세로!!

역방쿠에서는 잘자면서 왜 내려놓으면 등센서가 이리 폭발하는지..ㅠㅠ

정말 등센서 민감도 장난아닌거같아요. 내려놓자마자 울상..

그래서 낮잠은 쿠션에서 거의 재우는편이긴한데.. 오래자면 3시간이상도 잘때도있어요

그렇다고 내려두면 바로깨서 힘들구.. 쿠션에서 오래자면 허리도아플거 같구 뭐가 정답일까낭..

잘자면 오케이!!

이 귀요미를 우째

 

 

ㅋㅋ저희 두딸의 콜라보

송이가 아기인지 아는지.. 지유 근처에서는 조심히 행동하는편이에요. 멀리서 지켜보기도하고

가까이는 잘 안올라고 하는데 잠은 같이 잘라고 하는편.. 어쩜 이리 귀여운지 ㅠㅠ

단점은 자꾸 지유 발을 핥으려고 해서 막고있어요 ㅋㅋ 송이는 다좋은데 털이 좀 빠져서.. 그것만 빼면 오케이!!

어서 지유가 커서 송이랑같이 산책다녀야하는데 언제쯤 크려나~?

그래도 아직은 어린아기이니 주변에서 항상 지켜보고있습니다!

송이야 지유 잘 지켜줘야해!!

 

 

제가 자신있는 사진 3장..

특히 깊이 잠들때는 가운데 사진처럼 양팔을 벌리고 잠드는 버릇이있어요 ㅎㅎ

자세가 저러면 깊게잠든거라 저희는 자유시간을 얻게 됩니다 하핫

분유먹고 트름할때도 뚱~한표정으로 가만이 있는 지유

지금은 살이 많이올라서 포동포동.. 말랑거려서 기분좋아요ㅋㅋ

어서 빨리 아빠! 라고 해봐봥 그날은 회식이여 !!

저희 지유 첫번째 일기는 여기까지 앞으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지유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년생 부모급여 제외? ㅠㅠ  (4) 2023.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