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완자STORY

소띠예비아빠 베이비페이스 후기 본문

우기낚시육아일기

소띠예비아빠 베이비페이스 후기

우기완자 2021. 4. 13.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저의 사랑스런 아이가 6월27일 출산예정입니다 ㅎㅎ

 

기다리고 기대하던 입체초음파를 보러 갔엇죠 하핫

아이 모습을 처음 보는거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고 ^_^

 

저희가 다니는 병원은 천안 퀸스산부인과 입니다.

 

11시50분 첫예약은 아니지만 다행이 빠르게 초음파볼수있엇어요.

드디어 저희차례.. 긴장됩니다 ㅠㅠ

다행이도 아이가 손으로 얼굴을 가리거나 벽에 붙어있지 않아서 정말 잘보일정도로 쌤이 놀라셧어요 ㅋㅋ..

잘 안보이시는분들은 최대 2시간도 초음파 하셧다는데..

그거의 비하면 저희는 정말 쉽게 검사했습니다!

아주 잘보이죠?

팔도 이쁘게 가리지도 않고 있어서 단번에 촬영성공!!

이외에도 사진 정말 많이 찍었습니다.. ㅋㅋㅋ 잘나온사진만 똭

 

이사진들고 싱글벙글 집에가서 그 유명하던 베이비페이스 신청하러 왔어요.

빠르게 받고싶어서 익스프레스 24시간안으로 분석끝난후 발송되는 옵션으로 신청하였더니 당일날 

분석완료되서 사진까지 나오더라구요

아 ㅠㅠㅠㅠㅠㅠㅠ

머리숱 많다고 했었는데 머리숱도 많게 분석이되었어요 신기하게 ㅋㅋ

비슷한가요?? 저희는 아주마음에 들었습니다.

내일 발송된다고 하던데 액자등등.. 빨리받고싶어요!

 

퀸스산부인과 산모수첩

이제 출산준비 잘해서 이쁜아기 볼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소띠 예비맘 분들도 한번쯤 베이비페이스로 미리 아이 얼굴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혹시몰라 베이비페이스 추천코드 남겨드립니다!

YTZX6CDN

728x90
반응형